구조동물

할리
고양이 (고양이)
성별 / 몸무게
(중성화완료) / 4.35kg
나이
23년 7월생 추정
건강상태
오버 그루밍 습관이 많이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알러지 가능성이 있어 지속적인 관찰이 필요해요.
간헐적으로 기침을 할 때가 있어 심해지진 않는지 관심과 관찰이 필요해요.
구조년도
2023 년
현재상태
입양가능
구조스토리
할리는 #어독스갈리 와 함께 구조되었어요. 할리, 갈리의 엄마 고양이는 쉼터 근처 밥자리에서 밥을 먹던 아이였는데 새끼들을 낳고 복막염으로 별이 되었고, 혼자 남게 된 할리, 갈리를 급하게 구조하였습니다.
성격&특성
대인사회성 낯선 사람이 놀러와도 경계하거나 피하지 않아요. 익숙한 사람에게는 곁을 맴도는 행동으로 애정을 표현해요. 가끔 와서 골골 거리고, 배를 보여주기도 하는 밀당 천재 냥이에요. 최근 애교와 말이 늘어 다가와 애옹애옹 예쁘게 울어요. 하악질이 전혀 없이 병원 선생님에게도 순한 모습을 보여줘요. 대견사회성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아요. 공격하진 않지만 경계하고 우는 소리를 내기도 해요.
대묘사회성 어독스갈리 와 지낼 때는 아주 잘 지냈었어요. 현재는 외동으로 지내고 있고 낯선 고양이를 만나면 엄청 경계하는 편이에요. 분리불안
배변교육 위생관리 목욕은 엄청 애옹애옹 하면서 싫어하는 걸 표현해요. 빗질을 얌전하게 잘 받아요. 발톱 깎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애옹하면서 울지만 빠르게 끝내주면 잘 참아줘요. 항문부분을 건드리는건 싫어해서 조금 주의가 필요해요. 매일 저녁 양치를 싫어하지만 꾹 참아줘요.
산책 차멀미
특이사항
울음 : 사람이 너무 좋아서 애교 표현으로 "애옹~" 하며 울어요. 이외에 잘 울지 않는 편이에요.
성격 : 순한 성격을 지녔지만 에너지가 좋아 놀 때는 신나게 놀아요. 무릎에 앉아 있기도 하지만 독립적인 성격으로 혼자도 아주 잘 있어요! 최근에 애교가 부쩍 늘었어요!
좋아해요 : 사냥놀이를 무척 좋아하고 쥐꼬리 낚시대를 제일 좋아해요! 먹는 것도 좋아해 가끔 사람 음식도 관심을 보일 때가 있어 주의해야해요.
싫어해요 : 비닐과 같이 바스락 소리나
관련링크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인스타그램 /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