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동물

유솔
(고양이)
성별 / 몸무게
(중성화완료) / 4.2kg
나이
24년 8월생 추정
건강상태
구조년도
2024 년
현재상태
입양가능
구조스토리
유솔이는 어느 날 새 쉼터 공사장에 나타났어요. 공사 현장은 대형 차량이 오가고 작업이 한창이라 위험했어요. 그런데 유솔이는 대표님을 보자마자 애옹거리며 달려오더니, 다리에 몸을 부비며 애교를 부렸어요. 마치 "저를 데려가 주세요!"라고 말하는 것 같았고 대표님은 그냥 두고 올 수 없어 유솔이를 구조하게 되었답니다.
성격&특성
대인사회성 사람을 좋아해요! 낯선 사람에게는 경계가 있는 편이라 심한 경우엔 하악질을 해요. 익숙한 사람에게는 옆에 와서 놀아달라고 애옹거리며 안기기도 하고 배도 까는 애교쟁이에요. 대견사회성
대묘사회성 쉼터에서도 다른 고양이 친구들과 잘 지냈고 현재는 임보처에서 동거묘와 잘 지내고 있어요. 분리불안
배변교육 위생관리 발톱 자르는 걸 싫어하지만 간식을 주면 참고 기다려줘요. 빗질은 아주 잘해요! 목욕을 별로 안좋아해서 자주 발버둥 치는 편이에요.
산책 차멀미
특이사항
울음 : 밥이나 물이 없으면 의사표현으로 야옹거려요.
성격 : 호기심이 많고 겁이 없어요. 2~3시간 동안 계속 놀 정도로 활동성이 좋고, 낚시대나 공과 같이 장난감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해요. 
좋아해요 : 미간이나 턱 만져주는 걸 좋아해요. 먹는 걸 너무 좋아하지만 간혹 사람 음식에도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해요.
싫어해요 : 궁디팡팡이나 배만지는 거를 꺼려하고 익숙한 사람이 아니면 터치를 꺼려해요. 유독 남자를 보면 경계하며 하악
관련링크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인스타그램 /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